상단여백
HOME 뉴스 액세서리
프리미엄 카메라가방 브랜드 ZKIN(지킨),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ZKIN의 공식수입원 코리아포토프로덕츠(대표 하종수)는 백팩 제품인 Yeti(예티)와 솔더백 Cetus(세투스)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Yeti (예티) 카모플라쥬 그린은 기존 카메라 가방의 디자인과는 차별화된 ‘모던 빈티지’ 디자인 컨셉과 카메라 장비, 악세서리 등 안전하게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발수코팅 처리된 나일론 코듀라 소재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3중 PU 소재로 안전성을 높여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Yeti (예티)는 백팩 답게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삼각대를 장착할 수 있는 ‘퀵 릴리즈 마운트’와 방수커버, 상,하로 개인 물품과 카메라 용품을 따로 관리할 수 있는 파티션 구조로 일상 생활에서도 용도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함과 편안함, 스타일을 모두 놓치지 않는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Cetus (세투스) 그레이 블랙은 다양한 컬러 배색으로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줌렌즈를 장착한 미러리스 카메라 1대와 동시에 렌즈 1~2개 혹은, 외장 플래시를 수납할 수 있으며, 뒷면 주머니를 통해 8인치 태블릿도 수납할 수 있어서 일상 생활에서도 자유로운 카메라 소지가 가능하고 안전함과 편안함, 스타일을 모두 놓치지 않는다.

다양한 기능 뿐만 아니라, 모던한 빈티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ZKIN(지킨)은 6월 22일부터 7월 24일까지 가방 구매 고객 전원에게 32,000원 상당의 기즈몬 iCAFLEX 아이폰 케이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포토프로덕츠의 홈페이지 (http://www.koreaphotoproducts.com)와 블로그 (http://blog.naver.com/kpp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VDCM  webmaster@ndsoft.co.kr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