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Pro2, X-T1, X-T10, X-E2s, 콤팩트 카메라 X100T, X70 대상

-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5주년 로고 대형 고급 비치타올 증정

- 행사 미러리스 카메라 대상, 정품 등록 시 배터리 추가 증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이다 토시히사, http://fujifilm.kr)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X시리즈 카메라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여름의 오덕(五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덕(五德)’이란, 제품 체험서비스를 통해 X시리즈 카메라를 대여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고, 선물을 받는 다섯 가지 프로세스를 의미한다. 현재 후지필름에서는 미러리스 카메라와 후지논 렌즈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체험 서비스, X시리즈 브랜드 5주년 기념 사진공모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유저와 잠재 고객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7월 1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로, 기간 내 X-Pro2, X-T1, X-T10, X-E2s 등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4종과 X100T, X70 등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2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X시리즈 5주년 기념 대형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9월 7일(수)까지 이벤트 대상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인 X-Pro2, X-T1, X-T10, X-E2s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http://fujifilm-korea.co.kr)에서 정품 등록 시 사은품으로 NP-W126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5월 개관한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비롯한 전국 7개 체험존, 주요 백화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X-shop,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종합 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높은 사진 퀄리티와 휴대성을 동시에 갖춘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X시리즈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RF스타일과 SLR, 하이엔드 콤팩트 등 개인의 취향과 피사체에 걸맞는 X시리즈와 함께 여름 휴가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생생하게 담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2011년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인 X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이후, 지난 5년간 세계 유수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을 기록하는 등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80여 년의 독자적인 광학 기술과 노하우로 다양한 촬영 영역에서 고품질의 사진을 선사하며 탄탄한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