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킷 판매량 2만대 달성을 축하하는 인스타그램 댓글 응모 이벤트

- 추첨 통해 ‘피킷 1대+카트리지 10매’ 또는 ‘스무디킹 망고 페스티벌 음료 쿠폰’ 증정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은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PICKIT)’ 2만대 판매 돌파기념 ‘피킷, 히트다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킷 2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깜짝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7월 1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피킷 2만대 판매 돌파를 축하하는 내용의 댓글을 달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피킷 1대+카트리지 10매’(1명) 또는 ‘스무디킹 망고 페스티벌 음료 쿠폰’(30명)을 제공한다.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도록 슬림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염료승화형 프린팅 방식으로 우수한 색감의 사진을 자연스럽게 출력하며 사진 변색을 방지하는 코팅 기법이 적용돼 보존성도 뛰어나다. 피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 핑크 2종의 컬러 구성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 사진의 가치를 이해하고 꾸준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피킷이 판매량 2만대 돌파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댓글 이벤트 외에도 사진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한국후지필름은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사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