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논, 오는 8월 25일(목)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B 홀에서 열리는 제30회 베이비페어 참가
- 캐논, 베이비페어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 사진부터 만삭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으로 인화해주는 다채로운 포토 이벤트 마련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8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 및 B 홀에서 열리는 ‘제30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캐논은 ‘우리 아이의 성장과 함께 하는 캐논'이라는 콘셉트 아래 만삭 사진, 가족사진 등 소중한 순간을 촬영해 현장에서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으로 인화해 선물해주는 ‘사진과 함께 하는 소중한 체험’들을 마련했다. 또 2016년 6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셀피를 통해 만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의 즐거움과 함께 보는 기쁨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캐논은 가족사진, 만삭 사진 등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찍어 인화해주는 셀피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가족사진은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간격으로 4회, 만삭 사진은 오전 11시부터 두 시간 간격으로 4회 진행되며, 매 회 최대 50가족까지 사진 촬영 및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으로 현장에서 사진을 바로 인화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 캐논은 2016년 6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념해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쿠폰 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캐논 부스에 방문해 전시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와 EOS M10 및 다양한 화각의 EF-M 렌즈들을 체험한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캐논 #미러리스 #1위축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매 시 정각마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캐논 로고가 새겨진 4G USB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캐논 부스 방문 시, 인기 미러리스 EOS M3와 EOS M10은 물론 엔트리 DSLR EOS 750D부터 중급기 EOS 80D까지 캐논의 카메라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포토 프린터 CP1200으로 직접 사진도 출력해볼 수 있다. 또 캐논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인기 유아용 턱받이 등 깜짝 선물의 행운도 주어진다.

제30회 베이비페어 캐논 부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의 사진을 찍어 그 시간들을 추억하는 것은 부모가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로 많은 부모님들이 카메라와 포토 프린터를 찾으시는 이유이기도 하다”라며 “이번 베이비페어의 캐논 부스에 방문하셔서 아이와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다양한 캐논의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