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댓글 달면 케이크를 드립니다~!”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축하 댓글 게재 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제공(추첨 100명)

-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600명 대상 모노크롬 플래너 증정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은 자사 공식 쇼핑몰인 ‘후지필름몰’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하 댓글 이벤트와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2가지로 후지필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후지필름몰 이벤트 게시글 하단에 1주년 축하 댓글을 올리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 SNS에 소문 낸 후 관련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2017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0일 후지필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600명에게 날짜 표기가 없는 만년 다이어리 수첩 ‘모노크롬 플래너’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정보 제공 위주의 기존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자사 브랜드 상품과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 기능을 대폭 강화한 후지필름몰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쉽게 참여 가능한 혜택 중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