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A마운트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업그레이드 기회!

- 3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a99 II 구매 고객 중 기존 알파 DSLR 유저를 대상으로 20만원 캐시백 제공

- A 마운트 플래그십 a99 II, 이면조사형 4,230만 화소 풀프레임 센서와 프론트-엔드 LSI 칩 탑재하고 하이브리드 위상차 AF 및 초고속 12연사와 5축 손떨림 보정 지원 등 높은 완성도로 호평

소니코리아는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3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a99 II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소니의 알파 A 마운트 DSLR 카메라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최근 출시된 플래그십 풀프레임 A 마운트 카메라 a99 II을 구매할 경우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기종과 모델에 상관 없이 알파 A마운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a99 II를 구매하고, 6월 1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캐시백 신청과 기존 보유 제품 정보 입력을 완료하면 확인 후 현금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소니가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플래그십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 a99 II는 반투명 미러 기술을 통해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을 모두 갖춘 DSLT 카메라로 기존 알파 유저들을 포함한 사진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99 II는 소니의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모델인 a7R II와 동일한 이면조사형 4,24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동급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399개의 센서 위상차 AF 포인트 및 79개의 전용 위상차 AF 포인트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의 탑재로 초고속 AF를 지원한다. 여기에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와 새롭게 개발된 프론트-엔드 LSI 칩을 탑재하여 월등히 향상된 처리 속도와 함께 버퍼 메모리를 극대화해 4,230만 고화소의 이미지를 12fps의 초고속 연사로 5초간 지속하여 촬영할 수 있는 뛰어난 연속촬영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a99 II는 픽셀비닝을 미적용한 풀 픽셀 리드 아웃을 통해 4K의 1.8배에 해당하는 1,500만 화소를 오버 샘플링한 뛰어난 해상력의 4K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소니 알파 플래그십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 a99 II>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고성능 프리미엄 카메라 분야가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게 되면서 a99 II도 완성도 높은 플래그십 카메라로 호평을 받고 있다”며 “그 동안 소니 카메라에 아낌 없는 애정을 보내준 알파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에 a99 II로 업그레이드도 하고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a99 II 캐시백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http://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http://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