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섬, 괌으로 떠나는 인생 최고의 로맨틱 사진 여행

사랑의 섬, 괌으로 떠나는 인생 최고의 로맨틱 사진 여행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Photo&Trip) 괌’ 진행

  • 오는 6월 21일(수)부터 25일(일)까지 로맨틱 사진여행 프로그램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 (Photo&Trip) 괌’ 진행
  • 괌에서 즐기는 풍경 사진촬영 및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주는 커플 인생 샷까지
  • 5월 26일(금)까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가능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6월 21일(수)부터 25일(일)까지, 3박 5일간 떠나는 로맨틱 사진여행 프로그램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Photo&Trip) 괌’을 진행한다.

 

캐논과 제주항공∙웨스틴리조트가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캐논아카데미의 사진촬영 프로그램 ‘포토앤트립(Photo&Trip)’에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더한 것으로, 사진 입문자들은 물론 하이 아마추어들까지 전 사용자에 걸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행은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인 ‘괌’에서 배우자∙연인∙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로맨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촬영해볼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자들은 우수한 성능 및 소형∙경량의 디자인을 갖춘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와 사진 촬영의 재미를 배가할 포토프린터 셀피(SELPHY)를 여행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6월 21일(수)부터 25일(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자유여행과 함께 다채로운 사진 촬영 이벤트를 경험 수 있다. 첫 날인 6/21(수)에는 괌의 낭만적인 풍경을 더욱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촬영 팁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가 진행되며, 6/22(목)에는 괌의 사진 명소들을 직접 방문해 촬영해보는 원데이 포토투어가 진행된다. 6/24(토)에는 전문 사진작가가 환상적인 괌의 해변을 배경으로 커플 인생 샷을 찍어주는 특별 촬영 이벤트가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26일(금)까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academy)에서 진행되며, 2인 신청 기준 총 8명 정원으로 프라이빗한 사진여행 및 강의를 즐길 수 있다. ‘캐논아카데미 포토앤트립 괌’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승구 부장은 “아름다운 자연과 낭만적인 분위기 때문에 사랑의 섬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괌은 사진으로 찍어 오래 간직하고 싶은 낭만적인 장소로 커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캐논아카데미는 향후에도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사진이 주는 특별하고 유익한 가치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논아카데미는 국내 사진 문화 활성화를 위해 초보부터 고급 유저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촬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포토앤트립, 포토플러스(Photo+)등 사진과 다채로운 문화가 결합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