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Adria Camera Hand Grip Series

잘 만든 카메라 핸드 그립

이탈리아는 가죽 제품의 본 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만큼 이탈리아의 가죽은 예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명성이 자자하다. 아드리아 핸드 그립은 이탈리아 3대 가죽 공방 중 한 곳으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소가죽을 국내 장인이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손등에 직접 닿는 내부는 코오롱의 초극세 샤무드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 시 땀이나 수분에 강하며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일품이다. 직접 만져보면 인조가죽이 따라올 수 없는 촉감과 향에 놀라게 된다. 가죽 자체가 가진 아름다움은 오래 사용할수록 빛이 난다. 저가의 핸드 그립과 격을 달리하는 제품이다.

 

안정성 높은 핸드 그립

핸드 그립을 카메라 하단에 연결하는 부분에는 가볍고 내구성 높은 알루미늄 합금 재질의 도브테일 플레이트를 채용했다. 도브테일 방식의 삼각대 헤드에 호환이 가능해 별도의 플레이트 연결 없이도 손쉽게 삼각대에 채결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플레이트 상판에는 고무판을 부착해 채결 시 카메라가 쉽게 풀리지 않도록 했고, 손잡이를 달아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버클에 넥스트랩을 연결 할 수 있도록 해 안정성이 더욱 높아졌다.  

 

핸드그립은 불편하다?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핸드 그립 사용을 꺼린다. 하지만 핸드 그립은 한번 써보면 그 효용성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촬영 보조 용품이다. 카메라 그립감이 좋지 않아, 좋은 순간을 놓친 경험이 있다면 핸드 그립을 사용해 보자. 핸드블러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촬영 시 집중도를 높여 순간적인 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드리아 핸드그립은 최고급 소재를 이용해 제대로 만든 핸드그립이다. 착용감이 뛰어나며, 높은 기능성으로 좋은 품질을 가졌다. 특히 그립감이 떨어지는 일부 미러리스 카메라에 채결해 사용한다면 DSLR 카메라 못지 않는 그립감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