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지원, 풍부한 계조 구현 및 손쉬운 후반 색보정 가능

- ‘EOS 5D Mark IV’ 대상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 서비스 선보여

- 캐논 로그(Canon Log) 기능 탑재된 ‘EOS 5D Mark IV Canon Log’ 동시 출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고성능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의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EOS 5D Mark IV는 약 3,040만 화소의 고화질 사진, 정밀한 AF, DCI[i]급 4K 30p의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성능을 바탕으로 방송 및 영화 촬영 현장에서 활약하며 ‘VDSLR(Video DSLR)’ 분야의 지평을 넓히고 있는 모델이다. 캐논은 이번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를 통해 EOS 5D Mark IV의 영상 표현 영역을 확장시키는 한편, 후반 보정의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여 하이 아마추어 및 전문가들이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캐논 로그(Canon Log)는 폭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지원해 풍부한 계조 표현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논 로그(Canon Log)로 촬영 시, 매우 밝거나 어두운 극한의 영역에서도 섬세하고 정밀한 표현이 가능하며, 풍부한 컬러 정보와 데이터를 편집 및 활용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정을 실현한다.

 

더욱이 캐논 로그(Canon Log)를 지원하는 EOS 5D Mark IV는 ISO400 이상에서 약 12스톱까지 다이내믹 레인지를 확대해, 넓은 노출 관용도를 가진 4K의 초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뷰 어시스트’ 기능을 새롭게 제공하여 색 보정 후 예상 화면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후반 작업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 촬영 시에도 캐논 로그(Canon Log) 설정이 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피사체를 촬영한 영상도 더욱 정교하게 편집할 수 있다.

 

EOS 5D Mark IV에 지원되는 캐논 로그(Canon Log) 서비스는 현재 두 가지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기존 EOS 5D Mark IV 사용자들은 '시청 캐논서포트센터'에서 유료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10만 원이다. 캐논 로그(Canon Log)가 탑재된 EOS 5D Mark IV Canon Log 모델의 구매도 가능하다. 캐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캐논 이스토어(www.canon-ci.co.kr/estore)’를 비롯해 시네마 EOS 총판인 ㈜옵티캠씨앤엘[ii], ㈜이엠인포테크[iii]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카메라 바디 기준 439만 원이다.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 서비스 및 EOS 5D Mark IV Canon Log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http://bit.ly/2uGAQ1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 DCI(Digital Cinema Initiatives): 할리우드 영화회사가 중심이 되어 디지털 시네마의 표준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 DCI 4K는 시네마와 방송, 어느 기록에도 대응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음

[ii] ㈜옵티캠씨앤엘 02-2234-5657

[iii] ㈜이엠인포테크 02-794-5900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