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DCM
세기P&C, 내셔널 지오그래픽 ‘My Summer’ 여름 이벤트 실시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구매시, 레인커버 (NG A2560RC) 증정

- 8월 8일부터 9월 3일까지 세개P&C 홈페이지/브랜드샵/직영매장을 통해 판매

- NG 가방 사용중인 고객 누구나 제품 인증샷 업로드 시, 워터파크 입장권 증정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고객들을 위해 ‘My Summer’ 여름 이벤트를 실시했다.

 

행사기간 동안,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품 중 스트랩, 액세서리를 제외한 가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전용 레인커버가 증정된다. 세기P&C 홈페이지, 브랜드샵, 백화점은 구매 즉시 1:1 증정 예정이며, 기타 온라인 채널(오픈마켓, 쇼핑몰 등)에서 구매했을 경우 간단한 영수증 인증을 거쳐 매주 월요일 택배로 사은품이 발송된다.

 

또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제품이 들어간 풍경 또는 인물 인증샷을 자유롭게 업로드 시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품들과 워터파크가 함께하는 휴가 맞이 이벤트로 아직 휴가를 제대로 떠나지 못한 소비자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맨프로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셔널 지오그래픽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구매를 망설였던 잠재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DCM  vdcm_@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VDCM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