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가 지난 9월 26일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피앤씨 본사 브랜드샵에서 시그마 글로벌 비전 5주년 기념 유저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선착순 30명으로 시그마 글로벌 비전 렌즈를 체험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시그마는 지난 2012년에 글로벌 비전을 발표하고 렌즈를 각각 ART, SPORTS, CONTEMPORARY로 나누어 출시하고 있다. 시그마 글로벌 비전 발표 이후 렌즈는 소비자들사이에서 ‘외계인을 고문해서 만들었냐’는 이야기를 할 정도로 큰 이슈를 일으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출시된 대부분의 시그마 글로벌 비전 렌즈들을 직접 마운트해볼 수 있었으며, 모델 촬영을 통해 렌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었다.

 

행사에 참가한 김혜정씨는 “그동안 시그마에서 새로운 렌즈가 많이 출시된 건 알고 있었지만 기회가 닿지 않아 어느정도 성능인지 알 수가 없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비전 렌즈를 직접 사용해 보면서 시그마 렌즈의 성능을 제대로 알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해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며 “다음번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시그마 글로벌 비전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