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X MEN을 찾아서 2017’ 소비자 사진전 인증샷 이벤트 진행10월 10일부터 10월 29일까지 청담동 후지필름 X 갤러리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고객 소통 돋보이는 소비자 공모전 ‘X MEN을 찾아서’ 사진전 오픈

- 일상의 이야기를 후지필름 고유의 색감으로 담아낸 작품 총 50점 전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소비자 공모전 작품 전시회 ‘X MEN을 찾아서 2017’ 개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X MEN을 찾아서 2017’은 공모 당시 유저들의 이야기가 곧 후지필름 브랜드 역사와 함께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눈길을 끌었으며, 이번에 수상작들 가운데 총 36명의 50점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는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감상하며 일상에 대한 공감을 나누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 전시장 곳곳에 거울, 조명, 가구, 사진집 등 다양한 오브제와 홀로그램 촬영존이 마련되어 있어, 이들을 활용해 사진 찍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전시 인증샷 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10월 29일까지, 전시가 열리는 청담동 후지필름 X 갤러리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시장 곳곳에서 관람 인증샷을 찍어 #FUJIFILM, #XMEN #XGALLERY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열쇠고리, 패치, 렌즈클리너로 구성된 3종 굿즈 세트를 즉석에서 제공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 고객과의 소통 결과물인 ‘X MEN을 찾아서 2017’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과 일상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후지필름만이 전할 수 있는 감동이 담긴 사진 전시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시가 열리는 X 갤러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이벤트 일정 및 내용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1577-4793로 문의 가능하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