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사용과 사진생활을 풍족하게 해줄 캐논 아카데미 공식카페 오픈

(주)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아카데미 공식카페를 오픈했다.

사진영상 전문기업인 캐논(CANON)은 카메라 유저들이 카메라를 보다 친근하고 쉽게 다룰 수 있도록 캐논아카데미를 운영해왔다. "다양한 사진 관련 경험을 향유하는 사진 문화 공간'을 설립목적으로 하는 캐논 아카데미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진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해 카메라 사용 인구와 회수를 늘리고 나아가 사진 문화 확대에 기여하고자 2002년에 개설됐다.

카메라 사용법, 촬영 노하우, 사진 인문학 등의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실습과 체험 중심의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거기다 온라인 강의도 개설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이바지 해왔다.

Classroom, Practice, course, Photo & Trip, Photo+, Photo & Kids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들과 만나고 있는 캐논아카데미는 이번 공식카페 오픈을 통해 강의소개는 물론 아카데미 노하우의 공유와 강의 추천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유저들간의 소통을 위한 자유게시판, Q&A 공간, 갤러리 등을 개설해 배움의 공간이자 나눔의 공간, 소통의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캐논아카데미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anonacademy) 가입 - 캐논 공식 홈페이지 가입(http://www.canon-ci.co.kr) -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 게시글에 댓글 달기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댓글의 내용은 캐논아카데미 카페에 바라는 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아카데미 네이버 공식 카페나 캐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