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3축 짐벌 시스템 ‘로닌’ 고객들을 상대로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소비자 드론 및 항공 카메라 기술 선도기업 DJI가 전문가용 3축 짐벌 시스템 ‘로닌’ 고객들을 상대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로닌 로열티 프로그램은 기존 로닌 고객들이 구형 기체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최근 출시된 로닌 2를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상제도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로닌을 소유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 내에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DJI 웹사이트 로닌 제품 페이지(www.dji.com/ronin-2)에 접속해 사용한 로닌을 등록한 후 안내되는 주소로 사용한 제품을 반환할 수 있다. 확인되면 수일 내로 로닌 2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14만원 상당의 쿠폰이 주어진다.


프로그램 온라인 등록 기간은 2017년 10월 10일부터 2017년 11월 30일이다. 로닌 2 쿠폰 코드의 유효기간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이다. 로닌-MX와 로닌-M 제품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DJI 최신 짐벌 기술이 적용된 로닌 2는 더 높은 토크와 힘으로 무거운 중량의 카메라까지 수용이 가능해 영화, CF 등의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더 다양해진 인텔리전트 기능 옵션으로 산악지대나 오프로드같은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독특한 영상을 확보할 수 있다.


DJI 수석 제품 매니저 폴 팬은 “로닌 2는 DJI가 만든 짐벌 시스템 중 가장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고 독보적인 안정성과 카메라 컨트롤 기술을 제공한다”며 “13.6kg의 탑재 하중 능력과 이를 지탱하는 강력한 모터 성능까지, 로닌 2의 기술을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로열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존 로닌 사용자들은 등록 기간 동안 홍대에 위치한 DJI 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와 선택된 DJI 공식 인증 딜러 스토어에 방문해 로닌 2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딜러의 연락처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dji.com/kr/where-to-buy/professional-deal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