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 CPS 워크숍 개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 25일(토) 캐논 압구정 플레스 4층 아카데미에서 CPS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 워크숍’을 개최한다.

 

‘CPS’는 Canon Professional Services의 약자로 프로페셔널 사진⋅영상작가를 지원하기 위한 만들어진 캐논의 활동이다.

 

오는 11월 25일(토)에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패션, 뷰티 분야 사진을 중심으로 후반 작업 전반을 소개하고 사진 보정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프로페셔널 리터칭에 대한 테크닉을 알아보는 자리로 마련된다.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 워크숍은 15시에 시작돼 약 2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패션, 뷰티 전문 박선명 리터쳐의 강연으로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11월 19일(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한 CPS 회원 중 선정된 3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CPS 세미나 참가 신청은 캐논 홈페이지(http://www.canon-ci.co.kr/event/Detail?pageIndex=1&pageUnit=18&searchOrder=recommend&evntStatus=01&evntSeq=23128&ntcSeq=)를 통해 가능하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