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세기피앤씨 엘카메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입주 3주년 기념 10퍼레이드 이벤트 진행10개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돼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직영스토어인 엘카메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입주 3주년을 기념해 10퍼레이드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쓰지 않는 가방을 반납하면 맨프로토와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35~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반납된 가방은 서울 사회복지회에 기증된다.

 

또한, 4K 동영상으로 더욱 완벽해진 리코 360도 카메라의 새로운 모델 ‘THETA V’ 구매 시 맨프로토 PixiEvo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마 이벤트 대상 렌즈를 구매 후 정품등록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삼각대와 USB Dock, 필터, NG 가방 등을 제공하며, 백화점 자체 사은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현재 펜탁스 중형카메라 645Z는 990만원에서 790만원으로 가격 인하됐고 백화점 사은행사 참여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 여행, 촬영, 스포츠 관람 시 필요한 자이스 및 펜탁스 스포츠 옵틱스 제품을 진열해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보여주면 할인된다.

 

이외에도 캐리어인 스위스 밀리터리 제품 10~20% 할인, 리코 GR2 제품 패키지를 묶어 판매하는 알뜰 고객 맞이 이벤트, GITZO 100주년 기념 한정판 판매, 캐논 100D 더블렌즈 패키지외 2종 한정수량 판매, 가방보상판매 등과 함께 삼각대 가방, 렌즈 등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