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서 니콘스쿨 특강 개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1월 25일 부터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서 니콘스쿨 특강 개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1월 25일 부터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서 니콘스쿨 특강 개최한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다양한 사진촬영 기법과 카메라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니콘스쿨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인물사진 촬영법’, ‘데이트 스냅사진 셀프 촬영법’, ‘SNS사진 촬영법’ 등 세 가지의 주제로 총 10회 진행되며, 직장인이나 학생 등도 참여하기 쉽도록 평일 저녁과 주말 오후 시간대에 마련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강좌에 대한 관심을 북돋기 위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니콘의 DSLR 카메라 및 렌즈 제품의 일부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문화센터가 소속된 점포 내 니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먼저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강좌 찾기에서 수강을 원하는 점포와 강좌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보다 많은 분들이 사진촬영과 카메라에 대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근 가성비 높은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특별 강좌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전문 사진가에게 직접 사진촬영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배워볼 수 있는 이번 강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