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RON (탐론)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가 초망원 줌 렌즈 100-400mm F/4.5-6.3 Di VC USD의 예약 판매/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8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약판매 온라인 매장에서 캐시백 대상 제품을 구매한 뒤 썬포토 홈페이지(www.sun-photo.co.kr)에서 정품등록을 하면 된다. 등록 후에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정품등록현황에서 캐시백을 신청한다. 위의 과정을 마치면 추가 5만원 현금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약 판매기간 내 구입하고, 12월 15일 이내에 정품 등록과 캐시백 신청 완료시 지급)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대상자에게는 렌즈 15%할인, 정품 등록 및 캐시백 신청 시 추가 5만원 현금 캐시백 지급, 렌즈 동시 구매 시, Kenko Zeta UV 필터 3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썬포토 홈페이지(www.sun-phot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100-400mm F/4.5-6.3 Di VC USD’는 동급 최경량 무게인 1.115g의 무게와 나노 테크놀로지 기반의 eBAND 코팅, 불소코팅을 통한 발수/방오 기능, 듀얼 MPU를 통한 빠르고 정밀한 AF를 실현해 다양한 촬영환경과 악조건촬영에도 최적화 되어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