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갤러리, 이색적인 과학사진전 ‘거시와 미시’ 개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월 25일(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과학사진을 주제로 한 ‘거시와 미시’ 사진전을 진행한다.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과학사진이라는 신비로운 소재를 통해 관람객에게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거시와 미시(부제: 경이롭고 신비한 Marco & Micro)'전은 사람의 육안으로 관찰하기 어려운 대상을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 사진으로 풀어낸 이색적인 전시회다. 총체적인 관점에서 대상을 관찰하는 태도 ‘거시’와 세밀하고 미세한 시각 체계로 대상을 관찰하는 방법 ‘미시’, 두 가지의 상반된 테마를 한 공간에 사진으로 기록했다.

먼저, 거시(Marco) 테마에서는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먼 곳, 우주 공간을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됐다. 작가가 아프리카, 호주, 남미, 미주 대륙을 다니며, 넓은 시야로 밤하늘의 별과 은하수를 관조하듯이 담아냈다. 반면 미시(Micro) 테마는 물리적으로 작은 소재들을 현미경으로 촬영한 관찰 사진이다. 식물이나 암석에서부터 곤충과 벌레 등과 같이 미물로만 치부했던 생명들의 경이로움을 발견할 수 있다.  

'거시와 미시’ 전시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http://www.canon-ci.co.kr/canongallery/exhbt/detail?gllyDispSeq=7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안내] 

거시와 미시 (경이롭고 신비한 Marco & Micro)

  • 전시기간: 2018.1.12(금) - 2018.2.25(일)
  • 전시장소: 압구정 캐논갤러리 (강남구 선릉로 829 캐논플렉스 B1층)
  • 관람시간: 11:00-20:00

        관람료 : 무료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