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그라피아, ‘사진가 65인의 렌즈 테크닉’ 출간

카메라와 렌즈가 발전하면서 렌즈의 능력을 잘 활용하면 사진가가 의도한 다양하고 멋진 표현이 가능해졌다. 이에 카메라 전문 출판사 정원그라피아가 프로 사진가 65명의 렌즈 테크닉을 모은 ‘사진가 65인의 렌즈 테크닉’ 출간했다고 밝혔다. 

‘사진가 65인의 렌즈 테크닉’은 DSLR의 최대 장점인 렌즈교환에 중점을 맞춰 각각의 렌즈가 가진 능력을 최상으로 발휘할 수 있는 팁을 알려준다. 렌즈의 선택에서부터 설정, 그리고 현장에서의 적용하는 법까지 프로 사진가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테크닉을 일러스트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배경흐림 효과와 원근감, 초점을 맞추는법, 보케 등 Basic 테크닉은 물론 광각, 표준, 매크로, 대구경 및 망원 편에서는 각 렌즈의 특징을 이해하고 촬영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테크닉을 제공한다.

자세한 설명을 쉽고 친절하게 풀어내고 다양한 일러스트를 통해 독자들이 전문적인 내용을 재미있게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아울러 Q&A 형식의 설명과 전문 사진가들의 칼럼 또한 독자에게 다채롭게 다가오기에 충분하다. 출판사는 ‘65인의 렌즈 테크닉’을 통해 렌즈에 대한 각각의 특성을 파악해 두려움 없는 촬영을 맘껏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원그라피아의 ‘65인의 렌즈 테크닉’은 전국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으며 yes24 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20,000원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