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은 풀프레임 유저를 위한 완벽한 서브카메라 PowerShot G1 X Mark Ⅲ의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2년 3월 이후 출시한 캐논 풀프레임 DSLR을 보유하고 있는 캐논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 까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PowerShot G1 X Mark Ⅲ 10%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방법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마이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매장은 홈페이지 마이캐논에서 마이쿠폰창을 통해 확인 후 주문서 작성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한편 PowerShot G1 X Mark Ⅲ는 누적판매 약 800만대의 캐논 G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컴팩트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약 2,420만 화소 APS-C 타입센서를 탑재한 하이엔트 컴팩트의 정점으로 여겨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 홈페이지 (http://www.canon-ci.co.kr/event/Detail?pageIndex=1&pageUnit=18&searchOrder=recommend&evntStatus=01&evntSeq=23748&ntcSeq=)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