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명량시대 쌀핫도그, '명량한 UCC 콘테스트' 진행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랑시대 쌀핫도그를 전개하고 있는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이사장 이종형)이 내달 6일까지 '명랑한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총 상금 1,200만원과 TV 광고 출연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영상 콘테스트와 웃짤 콘테스트로 나누어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영상 콘테스트는 명랑시대 쌀핫도그 브랜드를 담은 홍보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명랑과 함께하는 명랑한 영상'이라는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본인 SNS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된다웃짤 콘테스트는 '핫도그와 함께한 웃짤'을 제작해 본인의 SNS의 업로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 콘테스트 당선작 ▲1(1)에게는 500만원의 상금 ▲2(1)에게는 300만원 ▲3(1)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웃짤 콘테스트 당선작 ▲1(1)에게는 200만원의 상금 ▲2(1)에게는 100만원 ▲3(1)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콘테스트 관계자는 "주제와의 적합성 및 참신성표현력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3 12일 당선작을 자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면서 "본인이 직접 제작한 작품만을 접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명랑시대 쌀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명랑시대 쌀핫도그는 사랑의 열매와 협약식을 맺고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이외에도 복지기관 등에 주 1회 푸드트럭 지원사업을 하며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