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 GearUp 시리즈

50년 역사의 세계적인 카메라 가방 전문 브랜드 로우프로는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휴대용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는 메이커다.

최근 로우프로는 미니기기와 액세서리 수납을 위한 백인백(bag-in-bag) GearUp 시리즈를 출시했다.

본래 백인백이나 파우치 종류는 화장품 등 자잘한 휴대품이 많은 여성들, 또는 많은 짐을 갖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었으나, 최근에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일상생활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로우프로 GearUp 시리즈의 디자인은 내용물을 파악하기 쉬운 투명 윈도우와 로우프로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색으로 클리어한 이미지를 주며, 더블 슬라이더 360° 지퍼가 적용되어 수납물을 손쉽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장 큰 제품인 GearUp 케이스 라지에 포함되어 있는 오거나이저 패널에는 두 개의 패딩 포켓이 준비되어 있어서 콤팩트한 디지털카메라나 교환용 렌즈, 보조배터리 등을 맞춤하게 수납할 수 있다.

전면부 포켓을 포기한다면 보다 큰 캐논 EOS M5나 소니 a7, 올림푸스 E-M1 등도 수납할 수 있고 캐논 EOS 100D 등 대부분의 미러리스 카메라도 쉽게 소지가 가능하다.

로우프로 브랜드의 국내 디스트리뷰터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는 GearUp 카메라박스와 케이스 라지, 파우치 미디엄, 파우치 미니를 우선 출시하여 판매 중이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GearUp 스위치 랩 디럭스(GearUp Switch Wrap DLX™)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

▲GearUp 카메라 박스 2만9천 원, GearUp 케이스 라지 3만8천 원, GearUp 파우치 미디엄 2만9천 원, GearUp 파우치 미니 2만4천 원.

제품 문의 대광엔터프라이즈 (02)752-3304 www.lowepro.co.kr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