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서 체험 부스 운영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Korea Golf Fair 2018)’에 참가해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니콘의 거리측정기인 ‘COOLSHOT(쿨샷)’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들은 최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달성한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을 비롯해 COOLSHOT 20, 40i, 80 VR 등 간편한 직선 거리용부터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된 하이엔드 제품까지 니콘의 주요 거리측정기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시 기간 동안 COOLSHOT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35% 할인 및 사은품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해 정확한 거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거리측정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COOLSHOT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부스 내 최고 사양의 차세대 프로페셔널 FX 포맷 DSLR 카메라 D5와 NIKKOR(니코르) 렌즈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니콘의 뛰어난 광학 기술을 다채롭게 접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거리측정기 주 타깃인 골프 애호가분들을 대상으로 한 COOLSHOT의 체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시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제품의 장점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