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Korea Golf Fair 2018)’에 참가해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니콘의 거리측정기인 ‘COOLSHOT(쿨샷)’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들은 최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달성한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을 비롯해 COOLSHOT 20, 40i, 80 VR 등 간편한 직선 거리용부터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된 하이엔드 제품까지 니콘의 주요 거리측정기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시 기간 동안 COOLSHOT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35% 할인 및 사은품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해 정확한 거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거리측정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COOLSHOT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부스 내 최고 사양의 차세대 프로페셔널 FX 포맷 DSLR 카메라 D5와 NIKKOR(니코르) 렌즈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니콘의 뛰어난 광학 기술을 다채롭게 접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거리측정기 주 타깃인 골프 애호가분들을 대상으로 한 COOLSHOT의 체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시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제품의 장점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