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시그마(SIGMA) 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가 출사 시즌을 맞아 봄맞이 시그마 렌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출사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2종의 렌즈를 대상으로 구매 후 정품 등록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백 및 시그마 렌즈 필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오는 4월 30일 까지 제품을 구매한 후 5월 4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치면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없이 세기피앤씨에서 구매한 시그마 정품 렌즈라면 혜택이 적용된다. 세기피앤씨 홈페이지 가입 고객 1인당 하나의 렌즈로 사은품이 증정되며, 동일 렌즈에 대해선 중복 제공하지 않는다.

갈수록 좋은 성능의 평판으로 인지도가 상승중인 Art 렌즈를 비롯하여 미러리스 DN 렌즈와 장망원 렌즈까지 다양한 화각대의 제품을 선정하여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 끝나고 사진 촬영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새로운 렌즈로 많은 추억을 만드는 동시에 렌즈의 우수성 또한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세기피앤씨 공식 홈페이지(www.saek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