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올림푸스한국, 괌 출사 원정대 모집

올림푸스한국은 괌의 대표 축제인 ‘2018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이하 GMIF)’에 참가할 출사 원정대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한국과 괌정부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7명을 선발해 오는 5월 1일(화)부터 5일(토)까지 4박 5일 간 GMIF를 만끽하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크로네시아는 괌을 비롯하여 사이판, 마셜 군도, 추크, 야프, 팔라우 등 2천 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지역을 말한다.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대표 문화행사인 GMIF 기간에는 해당 주요 섬들이 모두 참여해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괌 출사 원정대 전원에게는 인천-괌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식사를 비롯해 현지 액티비티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출사 기간 동안 올림푸스의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0 Mark III를 무상으로 체험하며, 여행 후기 작성을 위한 사진 촬영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 방법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2일(목) 개별 통보되며, 25일(수) 개최되는 발대식에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한편, 출사 원정대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OM-D E-M10 Mark III는 작고 가벼운 바디에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아온 OM-D E-M10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초고속 AF 성능과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순간포착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기본 렌즈 장착 시에도 무게가 약 410g에 불과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 트루픽 VIII(TruePic VIII)과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보정 시스템을 통해 어둡거나, 움직임이 많은 순간에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올림푸스 괌 출사 원정대 모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http://www.olympus.co.kr/imaging)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