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에서 오는 24일까지 니콘의 다양한 카메라 라인업과 니코르(NIKKOR) 렌즈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출사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니콘 카메라와 렌즈의 뛰어난 성능을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니콘 팝업스토어에서는 발매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D850을 비롯해 D810, D750, Df, D500, D7500, D5600 등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 7종과 COOLPIX W300s, W100, P900s 등 인기 콤팩트카메라 3종을 비롯해 광각부터 망원까지 각종 니코르 렌즈, 액션카메라 키미션(KeyMission) 시리즈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와 함께 마련된 니콘 포토 갤러리에서는 니콘 DSLR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주제의 생동감 있는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카메라를 구입하면 최대 125만원의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종에 따라 XQD 메모리 카드 또는 정품 배터리, 클리닝 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이벤트에도 추가 참여가 가능해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출사 시즌을 맞이해 보다 많은 분들이 우수한 성능의 디지털 카메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각종 제품 체험은 물론 DSLR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행사 제품을 구성한 만큼 사진 초보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