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신제품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30’ 출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사계절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보장하는 2018 신제품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30’을 오는 12일 공식 출시한다.

 

파인픽스 XP130은 207g의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카메라로, 사계절 내내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어른, 아이 모두 손쉽게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바디 디자인을 통해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봄철 황사 먼지나 모래를 막는 방진 기능, 수심 20m까지 거뜬한 방수 기능, 영하 10도에서도 견디는 방한 기능, 최대 1.75m 높이에서 낙하 시에도 충격을 이겨내는 내구성을 갖췄다.

 

1640만 화소 센서와 3.0인치 92만 화소의 고해상도 LCD 모니터, 후지논 28mm 광학 5배 줌 렌즈가 내장되어 있으며, 광학식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탑재해 수중이나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 확인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후지필름 고유의 색 재현 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색감이 돋보인 촬영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통신 기능을 갖춰 사진 전송의 편리함이 극대화 되었다. 여기에 풍경이나 건축물 등 가로로 긴 피사체를 아름답게 잡아주는 ‘전자 수평계’, 사진의 특정 부분만 움직이도록 만드는 ‘시네마그래프’, 일정 간격으로 여러 장을 촬영해 비디오 포맷으로 자동 변환하는 ‘타임랩스 무비’ 등 흥미로운 기능들이 다양하게 지원되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했다.

 

후지필름은 XP130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이 출시되는 4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제품 구입 후 6월 6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정품 충전기 세트(BC-45B)와 물놀이 시 필수 아이템인 부력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은 “XP130은 강력한 내구성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500만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XP 시리즈의 2018년 최신 모델”이라며, “봄꽃 나들이부터 여름철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자유로운 촬영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X 시리즈 역사상 최강의 성능을 탑재한 플래그십 제품 X-H1을 공식 출시하며 2018년 영상 강화의 포문을 열고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