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 DJI 공동기획 세미나,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강의 열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오는 4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홀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8, 이하 P&I 2018)에 

참가한다.

이번 P&I 2018에서 캐논은 국내∙외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감(感)’이라는 테마로 원데이 세미나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체험 공간 등을 통해 캐논 유저인 고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기술로 감동(感動)시키다’는 콘셉트 아래 캐논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캐논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D-AF 체험존’에는 남성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히어로 캐릭터를 피사체로 배치할 예정이다.

존 내부에는 컨베이어 벨트를 설치해 D-AF가 탑재된 카메라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하며, ‘듀얼 픽셀 CMOS AF’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15년 연속 1위 연출존’에서는 캐논이 15년 연속 세계 및 국내 1위를 하는데 원동력이 됐던 주요 광학 제품의 커팅 및 분해된 광학 키트를 포함해 다양한 품목을 전시한다. 또한, ‘EF 85mm f/1.4L IS USM’를 비롯해 ‘EF 16-35mm f/2.8L Ⅲ USM’ 등 캐논의 다채로운 EF 렌즈도 체험할 수 있다.

‘EOS M50 체험존’에서는 상반기 신제품 4K 미러리스 ‘EOS M50’의 Eye detection AF 기능 및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촬영 후 스마트폰으로 이미지 전송’ 기능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Photo Life 체험존’에는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0’과 포토프린터 ‘CP 1300’으로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출력하는 현장 참여형 체험 존으로 마련됐다. 전시된다.

이번 P&I 2018 캐논 부스의 두번째 주제인 ‘시대에 감응(感應)하다’는 스틸촬영만을 위한 DSLR에서 영상까지 가능한 VDSLR 시대를 연 것처럼, 시대에 감응하여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업계 리더로서의 캐논 브랜딩을 위한 것으로 다양한 유저의 경험에 맞춘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캐논 특설부스인 ‘1인 미디어 LIVE 스튜디오’에서는 인플루언서와 셀럽이 체험존서 ‘EOS M50’, ‘EOS 80D’, ‘EOS 6D Mark Ⅱ’ 등 영상에 특화된 캐논 제품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진행 과정을 부스 외부 TV와 유튜브 채널에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SPEEDLITE 470EX-AI 스튜디오’에서는 신제품 ‘SPEEDLITE 470EX-AI’와 함께 모델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로 구성된다. ‘SPEEDLITE 470EX-AI’는 올 상반기 캐논이 선보인 지능형 플래시로, 피사체와의 거리와 천장 높이를 스스로 판단해 가장 알맞은 바운스 촬영 각도가 되도록 헤드 방향을 자동 조절하는 AI.B 기능을 갖춘 신개념 외장 플래시다.

SPEEDLITE 470 EX-AI는 P&I 2018 현장에서 국내 최초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4월 21일(토) 여행, 반려견, 인물, 스냅, 이벤트 등 하나의 주제에 대한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캐논아카데미 원포인트 레슨’이 열린다.

또, 4월 22일(일)에는 캐논아카데미 베스트 강의를 한 자리에 모은 ‘캐논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등의 강좌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 및 강좌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세미나 사전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간 베스트샷으로 선정된 유저들의 사진 전시, 정품 등록 고객들에 한해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모두 증정하며, 행사장 내 제품 특별할인 판매, SLR 클럽 및 RED 유저들을 위한 특별 사진 촬영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