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pro Photo Stream SP 200

51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카메라 가방 브랜드 로우프로는 일일이 세는 것조차 어려울 만큼 다양한 프로페셔널 및 아마추어용 솔루션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특히 강력한 보호성능과 풍부한 수납용량,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하는 로우프로 롤러백은 다량의 장비를 휴대하고 여행이나 출장을 자주 다니는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오랜 기간을 거쳐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해 온 로우프로 롤러백은 수납력과 보호력에 중점을 둔 프로 롤러 x-AW 시리즈와 휴대성에 집중한 포토스트림 시리즈가 있는데, 특히 포토스트림 시리즈는 전 세계 대부분의 여객기 실내에 들고 탈 수 있는 사이즈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로우프로 포토스트림 SP 200은 동 시리즈의 두 바퀴 모델인 RL 150과 사이즈는 비슷하지만 4개의 바퀴로 출시됐다. 일반적인 여행용 롤러백과는 다르게 고가의 무거운 장비들을 채워 넣는 카메라용 롤러백은 기동성보다 안정성을 중시해 설계된 제품이다.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이 뛰어난 고강도 나일론과 성형 EVA 하드셸로 보호되는 메인 수납공간에는 2대의 프로페셔널 카메라와 4-8개의 렌즈 및 플래시, 15인치 노트북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성형 EVA 프런트패널 상단부에 힌지 구조를 적용하여 지퍼를 일부분만 열어도 노트북을 꺼낼 수 있으므로 공항 검색대를 통과할 때나 이동 중 노트북을 사용할 때 매우 편리하다.

하지만 슬림하고 휴대성이 뛰어난 포토스트림 시리즈라면 기동성과 안정성 중 본인에게 더 필요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게 더 좋을 것이다.

로우프로 포토스트림 시리즈는 이동이 잦은 사진 및 영상 작가들을 위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카메라 롤러백이다. 전 세계 대부분의 여객기 실내 상단 수납함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디자인되어 장거리 이동 시 안심할 수 있으며, 가방 자체 하중을 가볍게 설계하여 기내 반입 규정 중량 범위 내에서 보다 많은 장비를 수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