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적립금•사은품 증정 ‘인스탁스 소확행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제품을 구매하면 적립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인스탁스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후지필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필름 또는 액세서리 보관함으로 활용 가능한 스토리지 박스를 선물한다.

‘인스탁스 미니9’ 또는 ‘인스탁스 미니9 패키지’ 구매 시 쇼핑몰 적립금 1만원과 스토리지 박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0 패키지’를 구매하면 쇼핑몰 적립금 3만원과 스토리지 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소확행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봄 피크닉과 어울리는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로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즉시 인화가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의 소확행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가 예쁘고 실용적인 인스탁스를 봄 아이템으로 장만하고, 적립금과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소확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