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영상 강화 플래그십 카메라 신제품 ‘X-H1’ 출시 기념으로 개최한 ‘Proud of X-H1’ 소비자 특별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14일 토요일 X 갤러리에서 자사 유저와 타사 유저 120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1부는 X-H1 정품 등록 유저 40명, 2부는 일반 유저 80명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X-H1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는 X-H1으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는 모델 촬영존과 폴아트 공연 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저들은 모델 촬영을 통해 후지필름 필름시뮬레이션을 사용한 인물 사진의 색감과 뛰어난 피부 표현력을 체험하고, 폴아트 공연 팀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촬영하며 순식간에 피사체를 포착하는 빠른 AF-C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영상 전용 필름 이터나를 활용한 4K 동영상 촬영을 경험한 사용자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사진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X 갤러리 한편에서는 전세계 X 포토그래퍼가 X-H1으로 작업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패션 및 웨딩 등의 커머셜, 시네마, 풍경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이 전시되어 풍부한 볼 거리를 선사했으며, X-H1 촬영 작업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 상영존과 X-H1 및 XF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Touch & Try 존, X-H1 시스템 월 및 분해도 존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시각과 촉각을 즐겁게 했다.

 

이 뿐만 아니라 2층 X 아카데미 공간에서는 X-H1 제품 세미나와 함께 홈페이지를 사전 응모를 통해 신제품 X-H1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이에 대한 답을 상품 기획자가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궁금해 했던 점도 해소시켜줬다.

 

행사 후에는 모든 참가자에게 X-H1 굿즈와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X-H1을 비롯하여 미니멀리즘 미러리스 X-E3, 셀피 미러리스 X-A5, XF 렌즈 등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가 선물로 주어져 참가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상품 기획자 Q&A에 질문을 응모한 유저 가운데에서도 1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아웃도어 카메라 XP130을 제공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X-H1은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이 집약된 제품으로, 새로운 라인업의 탄생과 동시에 2018년 후지필름의 영상 강화 비전을 알리는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더욱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