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올림푸스한국, 30일(월) PEN E-PL9 공식 출시아트 필터와 스마트폰 연동 기능 강화한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30일(월)부터 프리미엄 셀피(Selfie)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9(이하 E-PL9)’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PEN Lite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E-PL9은 편리하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하고 SNS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내리면 자동으로 셀피 촬영 모드로 변경되어 셀피 촬영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들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LCD를 터치할 때 손으로 렌즈를 가리지 않아 안정적인 각도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한 사진 공유가 보편화된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사진 연출이 가능한 16종의 아트 필터를 탑재하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강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아트 필터 중 이번 E-PL9에서 새롭게 추가된 ‘인스턴트 필름(Instant Film)’은 빛 바랜 즉석카메라 사진의 느낌을 강조해 추가적인 보정 없이도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된 AP(Advanced Photo) 모드는 다중 노출이나 야간 천체사진 촬영 등에 유리한 라이브 컴포지트 등의 촬영 기법을 활용할 수 있어 한층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가능케 한다.

여기에 기존 Wi-Fi 외에도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한층 편리해진 스마트폰 전송 기능을 통해 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 사진이나 동영상을 빠르고 간편하게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카메라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확인하는 동안 후면 LCD 모니터에 새로 추가된 ‘공유 명령(Share Order)’ 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전원을 껐을 때 앞서 선택된 파일들이 스마트폰으로 한 번에 전송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총 3종이며, 가격은 M.ZUIKO DIGITAL ED 14-42mm F3.5-5.6 EZ 기본 줌 렌즈를 포함해 89만 9천 원이다. 오는 30일(월)부터 서초동의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 매장과 온라인 이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E-PL9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BLS-50 정품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