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올림푸스한국, 가정의 달 맞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올림푸스한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에 편리함을 더해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Mark II 구매 고객에게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로우프로 SH180AW 카메라 가방과 벤로코리아 TSL08AN00 삼각대, 32GB 메모리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9을 비롯해 PEN-F, OM-D E-M10 Mark III, E-M10 Mark II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하기 편리한 로우프로 FORMAT120 카메라 가방과 벤로코리아 PP1 삼각대, 32GB 메모리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웃도어 카메라 TG-5를 구매하면 카메라가 물 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방지해주는 TG 플로팅 스트랩 CHS-09과 액정필름을 증정한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PL9은 편리하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하고 SNS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내리면 자동으로 셀피 촬영 모드로 변경되어 셀피 촬영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들이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또한 다채로운 사진 연출이 가능한 16종의 아트 필터를 탑재하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강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