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XF 렌즈 20종, 최대 30만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미러리스 카메라용 후지논 XF 렌즈 구매 시 최대 30만원을 돌려주는 ‘자기야 지금이 기회야’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후지필름의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와 결합 시 최고의 결과물을 구현하는 후지논 XF 렌즈는 초광각에서 초망원에 이르는 스펙트럼을 커버하며 풍경인물스냅 등 다양한 촬영 영역을 지원한다.

이번 XF 렌즈 캐시백 이벤트는 5 2부터 6 17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되며해당 기간 내에 구매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 정품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X 시리즈 미러리스 마운트용 XF 렌즈 20종으로일반회원의 경우 제품에 따라 5~1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특히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FPS(FUJIFILM PREMIUM SERVICES) 회원에게는 캐시백 금액의 두 배를 제공하는 더블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는데기존 FPS 회원은 물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FPS 회원이 되는 경우에도 더블 캐시백을 받게 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20종의 다양한 렌즈군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렌즈 구매를 고려하던 분들께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며, “함께 마련한 더블 캐시백 혜택을 통해 기존 FPS 고객은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일반 유저는 FPS 고객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XF 렌즈는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전국에 위치한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지정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제품 구입 전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다이벤트 대상 기종 및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