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과 디뮤지엄의 콜라보, '퀵 스냅' 출시/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과 디뮤지엄의 콜라보, '퀵 스냅' 출시/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디뮤지엄(D MUSEU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모습의 일회용 필름카메라 ‘퀵스냅’을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국후지필름의 퀵스냅과 디뮤지엄의 새로운 전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특별 케이스로 구성돼,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퀵스냅과 다양한 날씨에 담긴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 패키징 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스마트폰으로는 느낄 수 없는 사진 한 장 한 장의 소중함을 전한다.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야외활동 시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필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디뮤지엄 뮤지엄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5월3일~10월 28일) 동안 1만8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회는 햇빛, 눈, 비, 안개, 뇌우 등 날씨 요소를 매개로 작업한 세계적 아티스트 26명의 사진, 영상, 사운드, 설치 작품을 전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매일의 순간들이 지니는 가치를 발견하게 해주는 디뮤지엄의 이번 전시와 뜻을 함께하는 제품 퀵스냅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