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인스탁스 20주년 기념 행사 실시
사진 제공/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브랜드 및 제품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인스탁스 굿즈 키트 증정 이벤트’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 프린터, 인스탁스 필름 100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20주년 한정판 굿즈 키트’를 증정한다. 굿즈 키트는 투명 육공 다이어리와 필름 보관 지퍼백, 마스킹 테이프, 데코스티커 2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후지필름몰,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등 인스탁스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또한 후지필름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를 활용한 퀴즈 3개를 맞추는 고객에게 라센느 호텔부페 식사권(소공)(2명), 인스탁스 미니9(3명), 미니필름 50매(5명), 롯데시네마 티켓 2매(10명), 바나나우유(100명)를 준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1일, 후지필름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로 아름답게 꾸미고 추억을 기록할 수 있으면 하는 취지로 20주년 특별판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며 “‘순간을 사랑하다(Love Every Moment)’라는 인스탁스 20주년 메시지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