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 목정욱, 설치미술가 이원우, 미디어 아티스트 허재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MLH의 기획 전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오는 2018년 6월 9일부터 9월 2일까지 포토그래퍼 목정욱, 설치미술가 이원우, 미디어 아티스트 허재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MLH의 전시 <EXIT, 또 다른 시작>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새로운 시작을 위해 함께 떠난 여행에서 서로 소통하고 공유한 정서를 바탕으로 담아낸 이야기들을 사진, 영상, 설치, 미디어 캔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으로 소개한다.

프로젝트 그룹 MLH는 새로운 방식으로 시각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를 제안하기 위해 모인 느슨한 공동체로 사진, 설치, 미디어 등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는 이들이 함께하는 협업의 출발점으로 오랜 시간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쌓아온 각자의 감각이 한 공간에서 만나 서로의 영역과 어우러지는 새로운 장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EXIT, 또 다른 시작> 전시는 세 작가가 여행하면서 만났던 특별한 순간들과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 각자가 경험했던 여행의 기억들을 떠올리게 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삶을 환기시켜줄 새로운 삶의 여정을 떠나보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EXHIBITION INFORMATION

 전시 제목: <EXIT, 또 다른 시작>

 전시 기간: 2018. 6. 9(토) - 2018. 9. 2(일)

 전시 오프닝: 2018. 6. 8(금)

 장르사진, 영상, 설치, 미디어 아트

 주최/주관: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장소: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5, B3층)

 관람 시간: 화요일 – 일요일 1PM – 10PM (월요일 휴관)

 관람 요금: 무료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