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어려움 속에서 꽃 피운 아이들의 꿈과 희망… 사진으로 담아내다!”캐논갤러리, 씨엔블루 이정신&포토그래퍼 이용신 형제의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공익 사진전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오는 6월 1일(금)부터 6월 10일(일)까지 열흘간 캐논 갤러리에서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신과 프로 사진작가인 형 이용신 형제의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익 사진전은 어느 환경에서나 꽃을 피워내는 민들레처럼 세상 모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도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전시는 형제 작가가 직접 봉사 활동 현장에서 보고 느낀 미얀마 아이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기록한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영상 작품도 함께 전시돼 당시 아이들과 형제의 행복했던 순간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정신X이용신 형제는 LOVE FNC 재단의 ‘Vision Trip’ 자원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미얀마에 설립된 LOVE FNC SCHOOL 4호를 기점으로 다양한 지역의 공부방을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두 형제의 뜻 깊었던 여정은 캐논갤러리 전시를 통해 사진으로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다.

전시 사진과 포스터, 엽서 등 굿즈 제품을 판매한 모든 수익금은 LOVE FNC 재단을 통해 미얀마 아이들에게 전액 장학금으로 기부하여 사진전에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전시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진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canongallery)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람 안내]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공익 사진전

-전시 기간: 2018.6.1(금) - 2018.6.10(일)

-전시 장소: 압구정 캐논갤러리 (강남구 선릉로 829 캐논플렉스 B1층)

              www.canon-ci.co.kr/canongallery

-관람 시간: 11:00-20:00

-관람료: 무료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