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공식 수입사 세기P&C가 새로운 시그마 풀 프레임 렌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렌즈는 Art 시리즈 3종으로 A 70mm F2.8 DG Macro, A 50mm F1.4 DG HSM, A 85mm F1.4 DG HSM이 체험 대상 렌즈다.

 

A 70mm F2.8 DG Macro 렌즈는 압도적인 해상력과 날카로운 선예도를 자랑하는 시그마의 첫 마크로 렌즈로, 광학 성능을 최우선으로 설계한 와이어가 없는 “바이와이어 방식” 의 포커스를 채용하여 부드럽고 정확한 초점을 잡아낸다. 또한, 캐논의 “렌즈 수차 보정” 기능에 대응하며, Sony E-Mount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에도 대응한다.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Sony E 마운트 단 렌즈 중 2가지 렌즈가 출시됐다. A 50mm F1.4 DG HSM와 A 85mm F1.4 DG HSM 렌즈 2종으로 기존의 시그마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많은 유저들이 바라던 소니 E 마운트 렌즈가 출시된 것이다. 표준 화각인 A 50mm F1.4 DG HSM, 인물사진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A 85mm F1.4 DG HSM 렌즈는 더 이상 마운트 컨버터 MC-11이 필요하지 않으며, 렌즈와 카메라 바디 간에 모든 기능을 대부분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특히 컨버터를 통해 사용할 수 없었던 AF-C(연속초점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사진은 물론, 동영상에서도 매우 섬세하고 쾌적한 AF가 구현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3종 렌즈는 더욱 전문적이고 범용적인 사용을 위해 마운트 연결부, 매뉴얼 포커스링, 줌링, 커버 연결부에 특수 실링 처리함으로써 간이 방진 방적 기능에도 대응한다.

 

5월 공식 판매와 동시에 렌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며, 5월 31일까지 세기피앤씨 홈페이지(www.saeki.co.kr)를 통해 신청을 받은 뒤 총 16명의 체험 유저를 선정하여, 8명씩 2타임에 걸쳐 운영된다. 6월 1일 체험 당첨자 발표 후 다음 날인 6월 2일 토요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6층 글로벌라운지에서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체험 시간은 오후 1시~3시, 오후 3시 30분~5시 30분까지다.

 

또한, 체험 행사에 선정되어 SNS나 커뮤니티 등 체험 관련된 포스팅을 마친 참가자에 한하여 신제품 3종 렌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한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미러리스 유저가 늘어나고 있는 흐름에 따라 다양한 시그마 렌즈를 출시하고 있다. 많은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