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판매 시작
인스탁스 스퀘어 SQ6 사진 / 사진 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한 예약 판매가 조기에 완판 되는 등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디자인 됐다. 자동 노출 조절 기능으로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정하며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적합한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 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기본모드‧풍경모드가 있다. 여기에 이중노출모드와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더불어 ‘인스탁스 스퀘어 SQ6’에 사용되는 필름인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2팩’과 ‘블랙 색상의 스퀘어 필름’을 출시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픈 마켓, 온라인 종합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정품 등록 시 스퀘어 필름 10매를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1대1 스퀘어 포맷에 다양한 촬영 모드와 색색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며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더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