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바캉스 인생샷 남길 카메라도 구입하고, 여행 필수템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후지필름,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 프로모션 실시

휴가지 인생샷을 남겨줄 카메라와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후지필름 카메라로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다양한 재미와 혜택도 챙길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우선 해당 기간 내에 아웃도어 카메라 등이 포함된 후지필름 카메라 바디 10종 및 렌즈 34종 가운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여행 간식으로 유용한 ‘후지라면’ 1박스를 선물한다.

또한, 중형 미러리스 GFX 50S, X 시리즈 미러리스 7종(X-Pro2, X-T2, X-H1, X-T20, X-E3, X-T100,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등 9종의 카메라 바디를 구매하고 9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고객에게는 정품 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장시간 야외 촬영이 잦은 여행지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진 찍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함이다.

추억의 순간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는 ‘스페셜 키트’도 준비됐다. 독보적인 색감에 작고 가벼워 여행 및 스냅 사진에 최적화된 X-T20과 X-E3 미러리스 카메라 바디에 XC15-45mmF3.5-5.6 OIS PZ, XC50-230mmF4.5-6.7 OIS 렌즈 두 가지를 더한 더블 렌즈 키트가 그 주인공이다. 레트로 디자인에 콤팩트한 사이즈, 고퀄리티 결과물로 인기가 높은 X-T20과 X-E3에 렌즈 2개가 결합해 거의 모든 화각을 커버하는 스페셜 키트는 행사 기간 동안 1,299,000원에 만날 수 있다. 화사한 인물 근접 촬영부터 여행지 풍경을 한 번에 담아내는 원거리 촬영까지 지원해 휴가지 인생 스냅샷을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로 추천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 특히 온라인에서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후지라면을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열린다. 6월 28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후지라면이 필요한 이유를 응모하면 매주 5그룹을 선정하여 그룹당 최대 100개의 후지라면을 제공한다.

자세한 여름 프로모션 내용은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좋은 화질과 색감으로 추억을 남기고자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후지필름 여름 프로모션을 통해 각자의 촬영 스타일에 맞는 카메라도 마련하고, 바캉스 특별 간식 후지라면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후지필름은 지난 18일 데일리 스냅 촬영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X-T100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일상에서 가볍게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역대급 규모인 ‘100인의 출사단’을 모집 중이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포토워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현재 1차 수원 화성 탐방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