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예약 판매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보노보노 패키지’ 출시 기념 예약판매를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상품 구성은 인스탁스 미니카메라와 캐릭터 실리콘 케이스보노보노 캐릭터 넥스트랩보노보노 패키지 박스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보노보노 패키지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아기 해달 보노보노를 콜라보하여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구성으로 패키징 했다가격은 14 5천원이다.

이번 행사는 6 29일부터 7 4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제품 발송은 7 5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예약판매 혜택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스카이블루 필름’ 10매를 증정한다스카이블루 필름은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색상으로 화사하고 멋스러운 프레임이다

‘인스탁스 미니9’는 개성 있는 컬러와 기능을 가진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여름 바캉스를 즐길 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Hi-Key모드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밝고 경쾌한 사진으로 담아내 함께하는 이들과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또한전면에 셀피 미러가 있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접사 렌즈를 통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와 함께 휴가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보노보노 패키지를 론칭하게 됐다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오래 남길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