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세기P&C, 시그마(SIGMA) 여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 ‘글로벌 썸머’ 실시

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가 여름시즌을 맞아 시그마 글로벌비전 렌즈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7종의 글로벌비전 렌즈를 대상으로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시 A/S 기간 추가 2년(총 A/S기간 3년 제공, 초점교정기간 동일) 혜택과 시그마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2018년 7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행사 기간 내 제품 구해 후 8월 10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나날이 갈수록 좋은 성능의 평판을 얻고있는 ART 렌즈를 비롯하여 미러리스 DN 렌즈 및 장망원 렌즈까지 다양한 화각대의 제품을 선정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이 다양해진 이벤트다. 단, 세기피앤씨 홈페이지 ID 한 개당 하나의 렌즈 기준으로 사은품이 증정되며, 동일 렌즈에 대해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2년전에도 고객에게 많은 성원을 받았던 시그마 텀블러를 다시 한번 선물로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사은품과 더불어  A/S 기간 연장이라는 혜택을 많은 분들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A/S기간 연장 이벤트로 행사 제품은 온라인/오프라인 구분 없이 세기피앤씨 시그마 정품 렌즈를 어디에서 구매하든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세기피앤씨 공식 홈페이지(www.saeki.co.kr)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