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디뮤지엄, 장마 시즌 특별 관람 혜택 제공

디뮤지엄(D MUSEUM)은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한 가운데 나들이를 망설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 오는 날 더욱 운치 있는 전시 관람의 묘미를 선사하기 위해 미술관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 기간 내 비 오는 날 한남동 디뮤지엄에 방문하면 함께 온 동반 1인에게 무료로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뮤지엄 샤워(MUSEUM SHOWER)’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술관 방문 당일 현장 날씨를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멤버십 및 타 할인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더불어 오는 7월 10일(화)과 11일(수) 이틀간 미술관이 헤어 살롱으로 변신해 관람객 대상 무료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살롱 드 레인(SALON de RAIN)’ 이벤트를 마련한다. 컨템포러리 리빙 브랜드 ‘비 아인 키노(WIE EIN KINO)’의 가구로 꾸며진 디뮤지엄 이벤트 존에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CHAHONG ROOM)’ 소속 전문 디자이너들에게 간단한 포인트 헤어스타일링을 직접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해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1인 1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연일 내리는 비에 부스스해진 머리를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쳐 아름답게 변신 후 더 상쾌해진 기분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디뮤지엄은 오는 10월 28일까지 날씨의 다양한 요소를 사진, 영상, 사운드, 설치 작품을 통해 감각적으로 경험하면서 날씨에 대한 감수성을 확장하는 전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를 진행한다. 전시는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의 요소들—햇살, 눈, 비, 안개, 뇌우 등—을 매개로 작업해 온 세계적인 아티스트 26명의 다양한 시선이 담긴 17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며, 어쩌면 우리가 무심코 지나쳤던 매일의 날씨에 대한 작가들의 색다른 시선과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일어난 이야기로 채운 공간에서 나만의 감수성을 깨우는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관객은 내면 어딘가에 자리한 날씨에 관한 기억과 잊고 있던 감정을 새로이 꺼내보며, 익숙한 일상의 순간이 지닌 특별한 가치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