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공식 판매 시작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 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보노보노 패키지는 인스탁스 미니9 카메라와 캐릭터 실리콘 케이스, 보노보노 캐릭터 넥스트랩, 보노보노 패키지 박스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보노보노를 콜라보하여 귀엽고 친근한 외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인스탁스 미니9’는 개성 있는 컬러와 기능을 가진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여름 휴가를 떠날 때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에 셀피 미러가 있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4가지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카메라 조작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Hi-Key 모드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밝고 경쾌한 사진으로 담아내 즐거운 시간들을 예쁘게 남길 수 있다. 

 

보노보노 패키지는 오는 7월 6일,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픈 마켓(11st,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에비뉴엘 잠실 지하1층 인스탁스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보노보노 패키지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예쁘게 간직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판매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행복한 순간들이 더 오래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