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디뮤지엄, 여름 휴가 맞이해 전시 프로모션 실시

디뮤지엄(D MUSEUM)은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어반힐링족’을 위한 무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원한 이벤트와 더불어 마음까지 힐링되는 전시로 미술관에서의 특별한 여름 휴가, 뮤지엄 바캉스를 제안한다.

 

먼저, 오는 8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미술관에 방문하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기다리고 있다. 전시 관람 후, 디뮤지엄 이벤트 존에서 현재 진행 중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전시 티켓을 보여주면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 블록팩 아이스크림을 선착순 한정으로 하나씩 선물하는 ‘멜팅 웬즈데이(Melting Wednes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월 24일(화)부터 8월 12일(일)까지 디뮤지엄 뮤지엄샵에서는 왁스타블렛, 비누, 노트, 카드, 핸드폰 케이스, 스티커 등 7가지의 다양한 <Weather>전시 스페셜 에디션 아트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뮤지엄 바캉스(MUSEUM VACAN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7월 24일(화)부터 8월 31일(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해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도 동참한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 기간 동안 디뮤지엄 티켓 박스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1,000원에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디뮤지엄은 오는 10월 28일까지 날씨의 다양한 요소를 사진, 영상, 사운드, 설치 작품을 통해 감각적으로 경험하면서 날씨에 대한 감수성을 확장하는 전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를 진행한다. 전시는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의 요소들—햇살, 눈, 비, 안개, 뇌우 등—을 매개로 작업해 온 세계적인 아티스트 26명의 다양한 시선이 담긴 170여 점의 작품으로 선보인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