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뮤지엄(D MUSEUM)은 2018년 10월 28일까지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과 함께 한남동 및 이태원 등 15곳의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에서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혜택으로 미식과 문화 체험을 누릴 수 있는 ‘디패스포트(D PASSPOR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디패스포트는 디뮤지엄과 제임슨이 엄선한 한남동과 이태원 등 15곳의 다양한 문화공간 및 레스토랑, 펍, 바 등이 소개된 여권 형태의 미니 북으로, 8월 7일부터 신세계 면세점과 와이낫을 제외한 13개의 혜택 제공 장소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누구나 수령할 수 있다.

본 프로젝트는 최근 맛집 및 카페 탐방, 모바일 음악 감상 등의 문화 활동이 새롭게 조명 받는 트렌드에 따라 관람객에게 디뮤지엄에 인접한 다양하고 색다른 장소를 소개하면서 전시 관람과 함께 보다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3월, 디뮤지엄의 <PLASTIC FANTASTIC: 빛 ∙ 컬러 ∙ 판타지> 전시 진행 중에 처음 선보인 이후 참여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과의 협업을 통해 여름시즌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펍이나 바는 물론 영화관, 면세점 등과 같은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까지 확장해 선보이며 더욱 풍부한 문화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에서 수령한 디패스포트를 가지고 디뮤지엄에 방문할 시 현재 진행 중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디뮤지엄에서 전시 관람 후 타 혜택 제공 장소에 방문해 디패스포트를 제시하면 할인 혹은 메뉴 추가 제공 등 장소별 정해진 조건에 한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디뮤지엄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018년 10월 28일까지 #DPASSPORT #디뮤지엄 #제임슨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디패스포트 이용 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Hidden Cliff) 숙박권, 만다리나 덕(MANDARINA DUCK)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디뮤지엄은 오는 10월 28일까지 날씨의 다양한 요소를 사진, 영상, 사운드, 설치 작품을 통해 감각적으로 경험하면서 날씨에 대한 감수성을 확장하는 전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를 진행한다. 전시는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의 요소들 (햇살, 눈, 비, 안개, 뇌우 등) 을 매개로 작업해 온 세계적인 아티스트 26명의 다양한 시선이 담긴 17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며, 어쩌면 우리가 무심코 지나쳤던 매일의 날씨에 대한 작가들의 색다른 시선과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일어난 이야기로 채운 공간에서 나만의 감수성을 깨우는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관객은 내면 어딘가에 자리한 날씨에 관한 기억과 잊고 있던 감정을 새로이 꺼내보며, 익숙한 일상의 순간이 지닌 특별한 가치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D PASSPORT

한남동∙이태원 등 15곳의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에서 미식과 문화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여행!

ㆍ사용방법: D PASSPORT 소지 후, 기재된 15개 장소에 방문 및 혜택 조건 부합 시 혜택 제공

ㆍ수령방법: 신세계 면세점, 와이낫을 제외한 13개 혜택 제공 장소 방문 시 증정(선착순 소진시까지)

ㆍ혜택기간: 2018년 10월 28일까지

ㆍ혜택장소: 디뮤지엄, 구슬모아당구장, 대림미술관, 타르틴 베이커리 서울, 소이연남 한남점, 오마일, CGV 팝콘랩, 신세계면세점, 미드나잇리로드, 캘리포니아 키친, 네키드윙즈, 오리올, 와이낫, 사우스사이드팔러, 포켓서울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