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여름휴가 사진을 뽑고 이어앨범을 만들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여름휴가 사진, 이어앨범 만들기'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앨범은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첨단 사진분석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포토북 서비스이다. 1년 동안 찍은 사진들을 자동으로 선별·배치해 단 5분만에 한 권의 사진앨범으로 만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테마별 맞춤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한 앨범을 만들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우선 1만원 이상 사진을 인화한 고객에게 사진집게세트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인화 고객에게는 패턴과 색상이 다채롭게 꾸며진 다그라피 포켓식 앨범(4Χ6사이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이어앨범 전 상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해주고, 실 결제금액 5만원당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도 제공한다.

또한 리뷰·후기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어앨범 앱을 다운받고 앱스토어에 앱 평가를 남긴 후 리뷰 작성 네임을 이벤트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어앨범을 주문하고 마이페이지 나의 이용후기에 후기를 남긴 후 이용후기 번호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즐거운 휴가지에서의 추억들을 예쁘고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어앨범으로 추억도 기록하고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