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사진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필름과 테이프의 대표 브랜드인 스카치(Scotch)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삶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내는 인스탁스와 추억이 담긴 사진을 다이어리나 벽 등 나의 일상에 붙여 고정시켜주는 스카치의 모습이 오래도록 추억을 지켜준다는 공통점으로 닮아 있어 콜라보를 진행했다.

콜라보 상품은 인스탁스 미니필름 40장(미니필름 2팩)과 스카치 재접착 테이프로 구성됐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니필름은 인스탁스 미니9, 미니70, 미니 90 및 쉐어 sp-2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9’는 개성 있는 컬러와 기능을 가진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췄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하이키(Hi-Key) 모드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밝고 경쾌한 사진으로 담아낸다. 전면에 셀피 미러가 있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꾸준히 활용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콜라보 제품이 될 것이다”라며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재미있게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을 많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